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합정/홍대] 합정서서갈비 - 양념 소갈비 맛나요!

 

 

 

 

서서갈비 본점은 가기가 어려운데,

합정서서갈비는 너무 기다리지도 않고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좋은거 같아요!

 

 

 

 

 

합정서서갈비

서서갈비 체인점

 

 

 

 

저는 아직 서서먹는 서서갈비 본점은 못가봤는데,

고기가 떨어져 일찍 끝나기도 하지만 대기인원도 엄청나 먹기힘들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조금 여유로운 앉아먹을수 있는 합정서서갈비에서 소갈비 ㅋㅋ

 

-

 

서서갈비(소갈비대) 1인분

15,000원

 

소갈비살 1인분

22,000원

 

 

 

 

 

 

 

 

 

 

서서갈비 2인분

 

 

저희가 주문한건 갈비대가 있는 서서갈비-

 

 

 

 

 

 

타지않게 아주머니들께서 잘 구워주시는데, 

달콤한 양념에 사르르 녹는 소갈비살 ㅋㅋㅋ

엄청 맛나용~

 

 

 

 

 

 

 

 

 

양념장에 폭 담가 하나 묵어도 맛나궁~

배가 빵빵해지는것도 모르고 엄청 잘 먹었다능 ㅎ

고기가 맛나니 소주도 맛있고 ㅋㅋ

잘묵었습니다!

 

 

 

 

근데.. 진짜 서서갈비 본점에 다녀오면 요건 별루라구..

나는 무지무지 맛나게 먹었는데..

 

꼭 가봐야겠어요! 서서묵는 서서갈비!!

 

 

 

 

 

 

+

그래두 느긋하게 먹고싶을땐 앉아먹는 합정서서갈비도 갠츈하징?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27-8
전화번호 : 02-334-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