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Out

남산타워에서 서울 야경감상

 

 

 

 

 

 한밤에 데이트

서울살면서 남산은 데이트 아니면 가기 힘든곳 ㅋㅋㅋ



 

 

 

남산타워

2014.09.09 

 

 

 

 

 

 

날씨가 좋으면 오며가며 저 멀리서 보던 남산타워-

올라가야만 알수있는 위에서 펼쳐지는 풍경 :)




 

 

 

 

 

 

 

 

 

한강을 오가며 서울 야경 좀 봤다 생각했는데,

남산타워에서 보는 서울 야경은 정말 멋지네요~


내가 살던 서울이 이랫구먼 ㅎㅎ


 

 

 

 

 

 

 

 



로맨틱하기도 하고-

 

 

 

 

 

 

 

 

 

야경뿐아니라 올라가는 길도 운치있다



 

 

 

 

 

 

 

 

 

기념샵에서 이날 입양해온 반달곰-

딱 내스타일이얌 ㅋㅋㅋㅋㅋ



 

 

 

 

 

 

 

 

 

 

워낙 오래되서 다시 한번 가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