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추억의 맛

[망원 야식배달] 엽기떡볶이 - 매워도 계속 땡기는 맛!

 

 

 

 

 

 

동대문 아르바이트할때는 주기적으로 먹던 그 떡볶이

처음 먹을땐 매워 어떻게 먹냐고 하지만,

한두번 먹어보면 그 매운맛에 중독 ㅋㅋㅋㅋㅋㅋ

 

 

 

 

 

땡초 동대문 엽기떡볶이

2014.08.30

 

 

 

 

 

 

엽떡만 먹으면 매우니깐~

치즈 추가는 당연히 해야하는거고!

국물 찍어먹을 튀김만두랑

매운맛 중화시켜줄 주먹김밥도 같이 ㅋㅋㅋ

 

 

 

 

 

 

 

 

아.. 매운맛에 엽떡을 빼놓을 수 없죠 ㅎㅎㅎㅎㅎ

생각만해도 주루룩~~

 

 

 

 

 

 

 

주먹김밥

 

 

매운거 못먹는 남친을 위해 주문

나는 엽떡 국물까지 떠먹을 수 있는디 ㅋㅋㅋㅋ

김가루 범벅 주먹밥

 

 

 

 

 

 

 

 

튀김만두

 

 

동대문 도매시장서 시켜 먹던 그시절 엽떡은

튀김만두는 기본으로 들어있고

비엔나 소시지에

해물도 들어가서~

치즈도 물론 기본으로 올려주고

워낙 매워 치즈만 추가해 먹었는데-

세월이 마니 지나 그런건지 뭐든 옵션을 발라야만 제대로 먹을 수 있다..

ㅡ.,ㅡ

 

어쨋든 튀김만두는 꼭 넣어 먹어야함!

 

 

 

 

 

 

 

엽기떡볶이

 

 

 

매워야 엽떡이지 안매우면 그냥 국물떡볶이가 더 맛날듯~

매운데 땀 뻘뻘 흘리며 국물 찍어 먹어야 제맛 ㅋㅋㅋㅋ

 

 

 

 

 

 

 

 

 

다 먹고 쿨피스 한잔 마시며

입만을 헹궈주면 되욤 ㅋㅋ

다 먹고 넘 매워 속이 아퍼도 맛있는 엽떡!

 

 

 

 

 

 

+

체인점은 그때 그맛은 아니지만 추억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