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Out

대부도로 드라이브 : 시화방조제에서 탄도항까지

 

 

 

 

 

대부도 드라이브

2013.10.06

 

 

 

 

 

해수욕은 못해도 바다 보러가는일은 언제나 설레죠 ㅋㅋㅋ

특히 드라이브는 언제나 즐거워~

이날은 바다보러 대부도로 고고씽!

 

 

 

 

 

얼마간 달리다보면 대부도 전에 시화방조제에 도착!

 

 

 

 

 

 

 

크게 휴게소가 있는데,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하나씩 사이좋게 냠냠 ㅋㅋㅋ

 

 

 

 

 

 

 

시화방조제

 

 

 

저끝 바다까지 넓게 펼쳐진 풍경이 참 좋아요 :)

탁 틔인곳에서 스트레스 잊기 ㅋㅋㅋ

 

 

 

 

 

 

 

그리고 더 달리고 달려서 도착한

탄도항

 

 

 

갯벌처험을 할수도 있구,

저기 보이는 작은 섬같은 곳까지 걸어서 들어갈 수 있어요~

우리는 하나씩 시원한거 들고 가볍게 산책 ㅋ

 

 

 

 

 

 

 

가까이서 보니 크다 ㅋㅋ

 

 

 

 

 

 

 

 

 

 

갈매기들이 워낙 많은데,

사람들이 먹을거 주는거 아는지

주위를 맴도네요 ㅎ

 

 

 

 

 

 

 

 

그리고 마지막 대부도 소금새우구이

주루룩~ 횟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회코스도 먹긴했지만 새우구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생물은 그자리서 만원인가 추가 ㅋㅋㅋ

 

바다보러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대부도 굿굿-

 

 

 

 

 

 

 

 

 

 

 

 

'Go 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산타워에서 서울 야경감상  (0) 2015.06.25
1박2일 속초여행 - 바다보러가서 먹방 :)  (0) 201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