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신사] 홍미닭발 - 매운닭발에 주먹밥과 닭똥집

 

 

 

 

매운거 참 잘 먹고 좋아해요 :)

그중에서도 매운닭발은 정기적으로 먹어줘야함 ㅋㅋ

그래서 여자들 모임할때 종종 들리는 홍미닭발

 

 

 

홍미닭발

2013.11.06

 

 

 

 

통닭발

매운맛

13,000원

 

 

매운닭발은 역시 뼈가 있어야해요 ㅎㅎ

입술에 양념 묻혀 먹어봐야 제대로 매운맛을 알죠 ㅋㅋ

 

 

 

 

 

 

 

주먹밥

2,000원

 

 

주먹밥은 야무지게 동글동글 한입크기로

열심히 만들어 놓아야함 ㅋㅋ

 

 

 

 

 

 

 

뜨끈한 국물이 나오는데,

매운거 먹을땐 쿨피스하나도 같이 먹으면 덜하죠~

이날은 닭발 뜯으며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보내고

무아지경을 겪으며 앞에 있던 남친마저 안보이는 현상이 ㅋㅋ

 

 

 

 

 

 

 

 

 

 

매운데 자꾸 먹게되는 닭발

식은땀 뻘뻘흘리며 혼자 한접시 다 먹었네요 ㅎㅎ

이날은 진짜 스트레스때문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스트레스 확~ 날아가는 매운닭발!

 

 

 

 

 

 

 

닭똥집

볶음

13,000원

 

 

 

매운거 못드시는 남친분을 위해 주문한 닭통집

닭똥집은 뻐꾸기인데 ㅋㅋ

생각보다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매운 닭발 먹을때 도움되는듯 ㅎㅎ

 

 

 

 

+

스트레스 쌓이면 매운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