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홍대] 희야네쭈꾸미 - 매콤한 석쇠구이 쭈꾸미

 

 

 

 

 

부산 맛집 검색하다가 알게된 희야네쭈꾸미

홍대에 있다는걸 알게된 이후에

첫방문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에 다시 찾았어요 :)





희야네 석쇠 쭈꾸미 & 빈대떡

2015.07.02





석쇠쭈꾸미

매운맛

11,000원

 

 

 


쭈꾸미 철이 아니라 그런지..

첫 방문에 엄청난 비주얼이 사라지고-

마니 앙상해진 쭈꾸미 ㅋㅋㅋㅋ


통으로 쭈꾸미를 석쇠에 구워 더 먹음직해 보여요~



 

 

 

 

 

 

순한 맛도 먹어봤지만 좀 밍밍한 느낌이 들어 맛이 덜해서

매운맛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매운맛 덜해줄 삶은 계란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음!


쭈꾸미 맛나게 먹으려면

깻잎에 쭈꾸미랑 통마늘 마요네즈 살포시 얹어서 먹으면 굿굿-


그런데 첫방문때처럼 꿀맛이진 않았어요 ㅠㅠ

손님도 전보다 적어진거 같고 ㅋㅋ

역시 제철에 와야겠네요 ㅎㅎㅎㅎ






+

그래도 석쇠 쭈꾸미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