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추억의 맛

닭은 사랑 - 닭볶음탕

 

 

 

 

닭은 사랑입니다.

 

흔한거 같지만 언제 먹어도 옳다 ㅎㅎ

거기에 개인의 취향으로는 역시 빨간 국물의 닭볶음탕이 최고 좋음!

 

 

 

 

 

 

 

닭볶음탕 하나면 한끼 푸짐하고 맛나게 배불배불~

정성 가득 들어간 데이트시절 밥상 받아먹던 그때가 제일 맛있었던듯 ㅋㅋ

 

 

 

 

 

 

 

 

오늘 저녁은 닭한마리로 사랑을 ㅋㅋㅋㅋ

맥주한잔과 함께~

 

 

 

 

 

 

 

 

데이트 시절 남편이 해준 닭볶음탕

또 먹고싶습니당 :)

 

 

포실포실 감자 듬뿍에 매콤한 국물에 사랑의 닭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