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명동] 하동관 - 곰통 명가 하동관 본관

 

 

 

 

찬바람 불때면 꼭 한번은 생각나는 곰탕~

유명한 만큼 맛도 좋아서 가끔 찾게되는거 같아요!

요즘은 분점도 여기저기 있어 찾기가 더 쉽죠 ㅎㅎ

 

 

 

 

하동관

2013.10.26

 

 

 

 

 

 

명동에 가면 빠질수없는 하동관

제가 워낙 국물있는 요리 좋아하는데 특히 든든한 한끼가 생각날때

사람 많은거 각오하고 갈 정도로 좋아해요 ㅎㅎ

가면 항상 사람 많고 관광객도 많고~

 

 

 

 

 

 

 

깍두기 김치도 시원하니

곰탕과 정말 잘 어울려요!

 

 

 

 

 

곰탕 20공

20,000원

 

 

밥은 국물과 함께 나옵니다~

이날은 특별하게 20공!

엄청 고기가 수북히 쌓여있어요

 

 

 

 

 

 

첫맛은 조금 싱겁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고기국 치고 기름이 적어 깔끔한 맛때문에 그런거같아요!

먹을수록 느껴지는 깊은맛과 개운함~

 

 

 

 

 

 

 

 

수북하게 파를 쌓아서 먹으면 더 맛나요!

 

 

 

 

 

 

 

고기와 함께 내포도 들어있어요~

엄청나게 많은 양인데,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수가 없네요!

엄청 든든하게 한그릇 다 비웠다능 ㅎㅎㅎㅎ

 

가격이 비싸다고 느낄수도 있고,

복잡해서 먹기 불편할수도 있지만,

그만큼의 값어치 있는 곰탕 :)

 

 

 

 

 

+

또 먹으러 가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