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삼척] 부일막국수 - 삼척 놀러가는길에 막국수 한그릇 호로록~

 

 

 

 

 

 삼척으로 떠났던 작년 여름휴가 :)

삼척 가는길에 들린 막국수집이예요~

삼척 맛집 검색하면 보실 수 있는 그집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꽤 큰 음식점인데도 사람이 꽤나 많았다능~

 

 

 


 

부일막국수

2014.08.17

 

 

 

 

 

 

메뉴는 막국수!

비빔인지 물인지만 선택하면 됩니다~

 

 

 

 

 

 

 

 

 

막국수와 같이 먹는 백김치와 무절임!

 

 

 

 

 

 

물막국수

 

 

시원한 물막국수-

생각보다 투박한 맛인데,

그나마 다행은 물막국수는 식초와 겨자로 취향껏 먹을 수 있어서 ㅋㅋ




 

 

 

 

 

비빔막국수

 

 

 보기엔 빨간게 식욕돋게 생겼는데,

막상 맛은 삼척까지 가서 먹을정도는 아닌듯 ㅋㅋㅋ

그냥 비빔막국수~

MSG에 길들여져 깊은맛을 느끼지 못하는건지

매콤은 한데 달기보다 짜고 제 입맛에는 so- so- 였습니다.








+

기대없이 가야 맛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