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카페놀이

[신사/가로수길] 살롱 드 몽슈슈(Salon de Mon chou chou) - 눈으로 먹는 디저트

몽슈슈 좋아라해서 그냥 지나칠수 없던 카페-

반짝반짝 빛나는 은빛 식기들과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디저트들!

몽슈슈 가로수점에 들렸어요~

 

 

 

 

 

살롱 드 몽슈슈

Salon de Mon chou chou

  

 

 

 

 

 

 

 

 

 

 

저녁 먹고 들렸는데, 도지마 롤은 이미 품절.. ㅠㅠ

그래도 예쁜 디저트들이 아직 남았으니깐 ㅋㅋ

 

 

 

 

 

 

 

 

이렇게 예쁘게 쌓아놓고-

카페놀이 하고 푼 욕망을 충만하게 하는 전시품!

 

 

 

 

 


 

 

여러가지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케이크와 홍차를 같이 맛볼수있는 세트 메뉴도 굿굿-

 

 

 

 

 

 

 

 

 

 

너무 화려하고 눈부신 인테리어가-

남자들이 있기엔 너무 부담스럽기까지;;

 

 

 

 

 


 

 

 

 

개인적 취향은 아니지만 이뿌긴 허당ㅎㅎ

 

 

 

 

 

 

 

 

푸딩

A La Mode

 

 

 

 

딸기, 사과, 블루베리, 키위, 메론, 오렌지, 청포도 등등-

과일로 화려하게 데코가 되어있는데,

역시 푸딩이 메인인지

달곰하고 부드러운게 맛나드라구요~

 

아래는 생크림 가득에 미니 롤이 있는데,

도지마 롤 대신에 야무지게 냠냠 ㅋㅋ

 

 

 

 

 

 

 

 

스트로베리 파르페


 

 

마카롱까지-

화려한 딸기의 끝을 보여주는 파르페~

생크림 콕 찍어 묵으면 상콤달콤 :)

 

 

 

 

 

 

 

 

달아요- 달아-

밥먹은것보다 양도 칼로리도 많아 보이지만 ㅋㅋ

예쁜 디저트를 향한 욕망은 어쩔수 없는듯~

  

딸기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흡입-

 

 

 

 


 

 

미니 롤도 한쪽을 곱게 장식하고 있구요,

 

 

 

디저트 하나 묵으면 배터짐 ㅋㅋㅋㅋ

조용히 디저트 먹으며 수다 할수있을만큼 조용하진 않고,

한번은 꼭 맛보고픈 예쁜 디저트!

 

 

 

 

 

 

+

맛은 역시 도지마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4-36
전화번호 : 02-3445-6054


 

- Notice -

네이버 블로그 이사중이라 이미지 서명이 네이버 블로그로 되어있습니다.

모두 코발트피치가 직접찍고 경험한 것으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