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연남동 맛집] 바다파스타 - 파스타 먹고싶을때 생각나는곳

홍대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유명 맛집 중에 파스타로 빠지지 않는 곳이죠. 파스타 먹고싶으면 저는 꼭 한번씩 들리는곳이예요~ 특히 꽃게 철만 되면 잊지 않고 가는 데이트 시절 부터 다니던 곳이고, 홍대 가까이 살면서 친구들 만나면 이곳을 꼭 소개시켜줘요.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 분위기와 싱싱한 해산물이 수조에 있는것도 파스타 집에서는 보기 힘들죠. 그만큼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바다파스타

바다 파스타와 암꽃게 파스타를 주로 시키는데, 이날은 새로운 메뉴를 시켰네요

리조e라떼 - 쌀과 치즈와 우유로 만들어진 리조또로 고소한맛

산낙지 먹물 파스타 - 산낙지와 함께 조개도 듬뿍 들어 있고 먹물의 감칠 맛과 탱글탱글한 산낙지가 어울어져 맛있어요.

산바다파스타 - 리조e라떼, 산낙지 먹물파스타, 꿈을 이룬 고기 샐러드

 

 

꿈을 이룬 고기 샐러드 - 해산물이 싱싱하긴 하지만 사실 저는 고기파라 샐러드는 고기가 들어간것으로 주문해요, 토시살과 구운버섯과 리코타 치즈와 함께 먹는 샐러드는 맛없기도 힘들죠. 고기는 언제나 사랑  :)

꿈을 이룬 고기 샐러드

 

 

 

 

구운 가지는 정말 토마토 소스랑 잘어울려요~ 해산물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가지 파스타 괜찮아요!

구운가지 파스타

 

 

 

파스타 먹으러 가면 꼭 한번씩 고민하게 되는 메뉴가 까르보나라 아닐까싶어요.

여기 바다파스타의 까르보나라는 크림을 사용하기 않는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노른자로 고소한맛을 느낄수있어요. 크림소스 생각하고 시켰다가는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노른자의 고소함을 좋아해요. 이탈리아식 정통 까르보나라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구운 가지 파스타, 까르보나라

 

 

 

 

그런데 제절 재료를 쓰는 만큼 때에따라 메뉴가 없을때도 있더라구요, 구운가지 좋아하는데 없어서 당황한적이 있네요.

바다파타 - 구운가지 파스타

 

 

 

연남동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곳이고 싱싱한 해산물 파스타가 맛있는곳 바다파스타

홍대입구 역에서는 2번 출구로 찾아오시면 7-10분정도 걸리고 연트럴파크에서 산책하다가 오시면 딱 좋을은 코스가 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