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서촌] 체부동잔치집 - 들깨칼국수와 해물파전

 

 

 


 

토속촌 삼계탕과 함께 꼭 들린다는 맛집

체부동잔치집에 들렸어요!

 

 

 

체부동잔치집

2013.10.12


 

 

 

사람이 북적북적 하는곳~

꼭 잔치집 같죠 ㅋㅋ

 

 

 

 

 

 

해물파전

 

 

꼭 맛봐야할 메뉴인거 같아요!!

위에 계란옷을 입혀 나오는데 그게 완전 고소하고

입에 짝짝 붙음 ㅋㅋ

파전 여기저기 먹어봤지만 체부동파전 베스트!!

 

 

 

 

 

 

 

큼직하고 풍성하게 들어간 오징어도 굿굿!

막걸리 안먹기 힘든 파전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비빔모밀

 

 

 

모밀은 비빔은 또 생소하긴한데,

비벼서 먹어도 맛나네요~

매콤달콤한 그맛!

 

 

 

 

 

 

 

들깨칼국수

 

 

 

칼국수 좋아하는데 들깨 칼국수는 드믈자나요~

구수하게 맛있게 호로록~

파전 다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먹는 또 그런맛이 있는거 같아요!

가격도 맛에 비해 착한거 같고~

서촌에 들리면 파전 꼭 생각날것같아요 ㅎㅎㅎ

 

 

 

 

+

판타스틱 해물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