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남가좌동] 러시안 - 착한 중국집

 

 

 

 

 

집 근처에 맛집이 없는게 항상 아쉬운데,

몇군데 다녀본 음식점 중에 재방문이 가장 높았던 중국집

특히 중국집이지만 깨끗하고 건강하게 느껴져 종종 가게되는거 같아요~





러시안

2015.09.08



 

 

화교 3대가 가정에서 먹는 가정식 중식당

화학조미료를 넣지않아 깨끗하고 믿을 수 있다네요~

배달은 안하는것같고,

가서 먹는 중식당인데, 실내 인테리어도 깨끗해서 외식하는 분위기 들어요 ㅎㅎ








탕수육(소)

 

이날은 탕수육이 목적이라~

탕수육이 메인!

근데 예상치 못하게 소스가 부어 나왔어요

바싹바싹한게 좋다면 주문하실때 꼭 이야기 하셔야해요!!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던 탕수육








새우볶음밥

 

 


같이 나온 짜장색이 연한 갈색-

맛은 짜장과 비슷한데 더 부드러운 맛이예요~

고슬고슬한 밥알이 좋았던 볶음밥








군만두

 

 

만두 좋아하는 남편이 주문한 군만두는

바싹바싹하고~ 육즙도 있고 갠츈~

다 먹기엔 많을것 같았는데, 결국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ㅎㅎ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중식당이예요~

눈이 번쩍할 맛은 아니지만 중식당이 이렇게 깔끔하고 정갈하기도 힘들듯

중국음식 먹고 나면 더부룩하고 불편할때가 많은데,

이집은 그런 느낌이 없었던거 같네요~

그래서 종종 찾게 되는거 같아요~






+

MSG 걷어낸 깔끔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