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망원] 제인버거 - 귀엽고 맛있는 수제버거

 

 

 

 

햄버거를 좋아하긴 하지만

왠지 몸에 미얀해 자주 못먹었는데,

제인버거는 그런 부담이 없는 착한 수제버거 :)

 

 

 

 

제인버거

2014.10.03

 

 

 

 

 

 

망원역에서 망원시장 가는 길에 있는 제인버거~

놀러가는 길에 가끔 포장하기도하는 수제버거집!

 

아기자기한 외관도 그렇고 참 좋아요 ㅎㅎ

 

 

 

 

 

 

 

 

집에서 먹는데 구지 포장해와서 ㅎㅎㅎ

항상 버거만 먹었는데,

이렇게 세트로 포장은 처음했어요!

 

 

 

 

 

 

 

 

 

 

 

불고기버거 + 감자튀김 + 콜라

 

그냥 감자튀김인줄 알았는데, 케이준후라이였네요!

진작 알았으면 자주 먹었을 텐데 ㅎㅎ

 

 

 

 

 

 

불고기버거세트

 

 

 

딱봐도 알겠듯이 착한 수제버거!

그래도 맛은 굿굿~

너무 부담가지 않게 맛있게 햄버거를 먹을수있어요!

이날은 혼자 집지키느라 포장했는데,

다음엔 작지만 귀여운가게에서 먹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