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합정] 생어거스틴 - 뿌팟봉커리와 쿠팡쿠폰

 

 

 

 

가끔 소셜에 뜨는 핫딜들~

생어거스틴 메인메뉴 구매시 추가로 쓸수있는 쿠폰을 알차게 모아놓았다가

불금 맞아 태국요리 맛보러~





생어거스틴

2015.08.07

 

 


 

뿌 팟 봉커리

 

 

크랩이 들어간 부드러운 커리~

태국요리 말할때 뿌팟봉커리는 항상 맛있다고들해서

빠지지 않고 주문하게 되는 메뉴!


게 껍질까지 부드럽게 씹어먹게 되는 감칠맛나는 커리

그런데!! 이날은 좀..

양념이 뭉쳐있어서 결국 매니저님께 다시 요청-

감칠맛 나는 커리가 뭉쳐 그런지

두입까진 맛나게 먹다가 먹을수록 느끼했다능 ㅠㅠ





 


왕새우 팟타이

 

 

 

이 메뉴는 쿠팡 4가지 쿠폰중에 하나로 주문했는데요,

쿠폰은 왕새우 팟타이, 생어거스틴 볶음밥, 야채춘권, 자몽쥬스 2잔

이렇게 4가지가 있는데 어쨋든 테이블당 하나를 주문할수 있어서 ㅋㅋ

저희가 그중에 고른 메뉴가 왕새우 팟타이!!


새우가 들어 있는 태국식 볶음면

달달 짭짤한 맛에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ㅎ






 

 

생어거스틴을 처음 가본것도 아닌데-

플레이팅도 그렇고 가격대비

쿠폰쓰지 않았으면 아까웠을정도로 이날은 아쉬운 날이네요

 

+

이상하게 먹을수록 느끼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