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카페놀이

[망원] 카페봉 (cafe BONG) - 주말 느긋한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느긋하게 즐기는 휴일 아침의 여유 ㅎㅎ

역시 브런치를 먹으며 즐겨야 제대로임 :) 

 

 


 

 

카페 봉

cafe BONG

 2014.08.31

 

 

 

 

 


동네에 한적한 카페

브런치 메뉴가 있어 찾았어요 ㅎ



 

 

 

 

 

 

주말을 즐기려는 카페인구들 ㅋ

 

 

 

 

 

 

 

 

 

 

 

 

 

 


피규어등 재미있는 인테이러 소품들도 있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브런치 세트

프렌치 토스트

 

 

도톰한 빵이라 폭신하게 씹히는게 맛나드라구요~

야채샐러드랑 베이컨 소시지도 같이 나와욤


 

 

 

 

 

 

수제쨈 찍어 먹으면 달콤하니 더 맛남

브런치 세트라 음료랑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이날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었네요~








브런치세트

수제버거

 

 

큼직한 패티가 들어가 불고기 수제버거

서니사이드업 계란프라이가 같이 나오는데,

브런치 지만 꽤나 든든하네여



 

 

 

 

 

 

 비주얼도 굿!

맛도 좋았음~


 

 

 

 

 

 

여유를 한껏 즐기며 천천히 음미해야하는데-

점심때 가와가 나간거라 배고파서 금방 먹어치웠어요 ㅎ


돌아오는 주말에 브런치 먹고싶은데,

주말은 언제오나 ㅋㅋㅋㅋㅋㅋ







+

브런치 치고는 든든함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51-3
전화번호 : 02-3144-8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