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추억의 맛

제육볶음에 맥주한잔

 

 

 

 

 

제육볶음에 맥주한잔

 

 

맛집 찾기도 지겨울때-

집에서 남자친구가 해주는 제육볶음에 맥주한잔!

 

집에서 둘이서 같이 요리하는것도 설레던 그때 ㅋㅋㅋㅋㅋ

 

 

 

 

 

 

자취하며 남자가 차린거라 단촐해도 꿀맛 ㅋㅋ

나름 현미밥 먹는 남자~

두개 짝맞는 잔도 와인잔 밖에 없음

 

 

 

 

 

 

 

 

도톰한 고기에 매콤달콤한 양념 ㅋㅋㅋㅋ

 

요즘처럼 메르스때문에 음식점 가기도 싫을때

맛보장 100% 제육볶음에 맥주한잔하며 불금되세요 :)

오늘의 저녁메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