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속초] 만석닭강정 - 닭강정은 요게 젤 맛남 :)

 

 

 

속초에서 바다 잠깐 보고 먹방만 찍다가-

유명하다니 빠뜨릴수없어 들린 만석닭강정!

근데.. 맛보니깐 알겠어! 왜 유명한지 ㅎㅎㅎ

 

 

 

 

 

만석닭강정

닭강정 본가에서 만든 제대로된 맛!

 

 

 

 

 

 

어마어마한 양과 규모-

포장만해가는데도 줄만 두줄이 늘어서있고,

중앙시장에 온사람들은 꼭 하나씩 상자를 들고있죠 ㅋ

어떤분들은 몇상자씩 양손에..

 

 

 

 

 

 

 

그러니 궁금하지 않겠어요?

얼마나 맛있는지 ㅋㅋ

 

두상자 득템하고 좋다고 룰루~ 랄라~ㅎㅎ

 

핫끈한맛과 보통맛 후라이드 세가지 종류인데~

후라이드는 바로 먹지 않으면 안된다고해서

핫끈한맛과 보통맛 으로 두상자 구입!

 

 

 

 

 

 

 

핫끈한맛

 

 

따끈한 만석닭강정 받아들고~

차에 타자마자 바로 시식!

 

옴마야~

진짜 맛있어요!

바싹하면서 매콤달콤~

닭강정 개발자 답네 ㅎㅎㅎㅎㅎ

 

핫끈한맛은 진짜 매콤한데,

캡사이신 매운맛이 아니고 청양고추의 화끈하고 칼칼한 매운맛이라

먹을수록 땡기더라구요!

닭강전 사러가기 방금전 아바이순대 배불러 못먹겠다고 남겼는데,

닭강정은 또 배불러도 먹고싶을정도로 맛났어요 :)

 

 

 

 

 

 

집에 포장한 닭강정 배포

호도과자까지 챙겨줘서 엄청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식었을때도 맛나요 :)

두상자나 많을거 같았는데, 금방 먹었다는 ㅎ

 

참! 처음 만석 닭강정 먹으면 뼈가 있어 깜놀하시는 분들계신데요~

저는 화학약품써서 뼈없는 닭강정보다

좀 귀찮긴해도 뼈있는게 더 맛나는거 같아요 :-D

 

 

 

 

 

 

+

 

속초여행 필수 기념품!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동 471-4

전화번호 : 1577-9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