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신사/가로수길] 뻐꾸기 - 통마늘닭똥집과 낙지떡볶이!

 

 

 

신사에서 모였다하면 뻐꾸기에서 만날때가 있었어요 ㅎ

신사 실내 포장마차 뻐꾸기는 왠지 익숙한 분위기와

소주를 무한흡입 할 수 있을것 같은 안주가 있음!

 

 

 

 

뻐꾸기

 

 

 

 

 

 

 

 

신사에만 뻐꾸기가 몇군데 있는데,

저는 항상 양철지붕 바로 옆-

뻐꾸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뻐꾸기에서 꼭 묵어봐야하는게-

통마늘닭똥집이랑 낙지떡볶이!

다른걸 잘 시키지도 않지만 오돌뼈 묵어봤는데,

역시 닭똥집이 쵝오임 ㅋㅋㅋㅋㅋ

 

 

 

 

 


 

닭똥집 찍어먹을 소스와 생고구마-

 

 

 

 

 

 

 

 

통마늘닭똥집

 

 

요렇게 닭똥집이 나오면!

다음 사진처럼 재빠르게 바닥에 고구마를 깔아서-

 

 

 

 

 

 

고구마가 닭똥집 타지 않게 해주고,

양념이 배어 맛나게 익어요 :)

 

 

 

 

 

 

짭쪼름한 양념과 함께 통마늘과 닭똥집이 잘익어서

안주 하나에 소주 한잔-

캬아~~~~~~

달면서 짭짤한게 거부할 수 없는 그맛 ㅋㅋㅋㅋ

 

 

 

 

 

 

 

 

낙지떡볶이

 

 

 

사실 술에는 별 관심이 없는데,

이 떡볶이를 저녁으로 먹으려고 만나는거 같아요 ㅋㅋ

 

 

 

 

 


 

 

야채와 함께 호록호록-

낙지가 들어가 더 고급진 즉석떡볶이랄까 ㅋㅋㅋㅋ

술안주는 뭐고 배체우기에 급급해짐 ㅎㅎ

 

 

 

 

 

 

 

 

간단하게 한잔 한다믄-

가로수길에서 뻐꾸기만큼 편한곳도 없을듯 ㅋㅋ

 

 

 

 

+

닭똥집은 뻐꾸기 ㅋㅋㅋ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61-17
전화번호 : 02-512-6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