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신사/가로수길] 홍미닭발 - 매운데 자꾸 땡기는 불닭발 ㅋㅋ

 

 

 

스트레스 많이 받고 답답한날 가믄-

속 확 풀리는 매운닭발 맛난 홍미닭발!

 

 

 

 

 

홍미닭발

 

 

 

 

 

 

 

여긴 진짜 매운닭발 ㅋㅋ

객기 부르지 말고 매운거 못먹으면 순한맛 주문하귀-

 

매운맛을 지대로 느끼고 싶다면!

무뼈말고 통닭발로 뜯어 먹어야 화끈한 매운맛 ㅋㅋㅋ

 

 

 

 

 


 

매운 닭발 먹을때 필수!

주먹밥 주문하구~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 한가득 ㅋㅋㅋ

 

 

 

 

 


 

 

 

 

 

 

 

주먹밥

 

 

주먹밥인데 날것 그대로 나와 당황하지 말구-

비닐장갑 같이 주니깐

닭발 먹기 전에 열심히 주먹밥 만들어야함 ㅋㅋㅋ

 

야무지게 한입 쏙- 크기로 만들어 놓음 ㅎㅎ

 

 

 

 

 

 

요날은 특별히 쿨피스까지 준비 ㅋㅋ

 

 

 

 

 

 

무뼈닭발

매운맛

 

 

이날은 매운거 못드시는 분이 있어 무뼈 매운맛로 주문-

스트레스 한참 받을때는 혼자 통닭발 한접시 한적도 ㅋㅋㅋ

 

먹다보면..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할 정도로 매운데..

정신이 들때쯤 손에 또 다시 닭발이 ㅋㅋㅋㅋㅋ

 

눈물, 콧물 방출 원하시믄 여기로 가믄되여~

 

이렇게 괴롭게 왜 먹냐고 하시는 분들있는데,

맛있기도 하지만 먹고 나면 그 개운함! 안먹어보면 몰라!

 

 

 

 

 

 

+

스트레스 받을때! 매운거 땡길때!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2-1 신사빌딩 1층
전화번호 : 02-545-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