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가락시장] 유타로 - 쿠로라멘과 쇼유라멘

 

 

 

시원한 국물에 생면이 맛나는 라멘-

이날은 가볍게 집 근처에 있는 라멘집 유타로를 찾았어요!

 

 

 

 

 

유타로

일본 라멘 전문점

 

 

 

 

 

우렁찬 인사와 함께 유타로를 만날 수 있어용

 

 

 

 

  

 

 

오리지널 돈코츠라멘인 시로부터~

쿠로라멘 쇼유라멘, 카레라멘 네가지 종류가 있어요!

 

돈코츠는 돼지뼈 육수이고,

시로는 소금

미소는 된장

쇼유는 간장

이곳은 따로 된장 라멘을 없지만 쿠로라멘에 들어가네요!

 

 

 

 

 

 

 

엄청 친절하신 직원분들-

처음 가시믄 약간 깜짝 놀랄정도로 합맞춰 인사하심 ㅋㅋ

 

 

 

 

 

 

 

 

교자

 

 

라멘만 기다리며 먹는 교자-

생각보다 사이즈는 작아요!

그래서 한입에 쏙~ 먹을 수 있음

 

 

 

 

 

 

 

쿠로


 

하얀 국물처럼 보이지만,

위에 양념을 풀어서 먹으면 빨간국물 변신-

 

기본 국물은 돈코츠인데,

미소와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덜 느끼하고 시원한 국물-

맛있어요 :)

 

 

 

 

 

 

 

 

쇼유라멘


 

간장으로 간을한 깔끔한 국물의 쇼유라멘!

그래서 더 시원한 국물인거 같아요-

 

챠슈가 좀 밋밋하긴 하지만,

깔끔한 맛에 빠지면 쇼유랑 시로만 먹게되요 ㅋㅋ

 

 

 

 

 

 

 

 

 

일본라멘으로 유명한 맛집은 아니지만,

식사한끼로 갠츈한곳-

 

 

 

 

 

+

집근처에서는 얼마없는 갠츈한집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동 79-5 밀리아나오피스텔 105호
전화번호 : 02-3789-4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