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선릉] BBQ 치킨&비어 - 치맥의 유혹

 

 

 

 

이날부터 시작이였나보당-

왠지 만나기만하면 치맥을 해야할것같은 사이가 된건 ㅋㅋ

 

 

 

 

 

BBQ 치킨 & 비어

BBQ치킨앤비어

 

 

 

 

 

 

BBQ 시켜만 먹어봤는데,

호프집은 처음이네요~

 

 

 

 

 

 

 

선릉역 5번 출구쪽-

지하 1층에 있어요

 

 

 

 

 

 

 

호프집이라 그런지 치킨 말구 다른 메뉴도 있더라구요~

 

 

 

 

 

 

 

치킨 먹는데 역시 맥주는 빠질수 없죠잉~

 

퇴근후 시원하게 맥주한잔 캬~~~~~~~~~~~~~~~~~~~~아~

매일 퇴근할때마다 치맥은 항상 생각나 ㅋㅋ

 

 

 

 

 

 

 

후라이드반 양념반

 

 

 

시켜먹던 BBQ랑은 사뭇 다르네요,

다이어트한 치킨 같음 ㅎ

 

치킨은 그냥 그랬지만,

치맥에 여자 셋 분위기는 최고였다능 ㅎㅎㅎㅎ

 

 

 

 

 

 

 

 

닭다리도 하나 제대루 뜯고-

살찌는 줄도 모르고 폭풍 수다와 치맥 :)

 

 

 

 

 

 

퇴근 후 치맥 하구 스트레트 풀어보아요 :)

 

 

 

 

 

 

+

치맥은 어디든 콜!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5
전화번호 : 02-501-8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