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성수] 성수족발 - 서울3대족발 + 맥주창고

 

 

 

 

벌써 몇년째 찾고 있는 성수족발!

어마어마한 대기인원이 있지만, 포장만하면 또 금방 먹을수있음~

그래서 날씨 따뜻해지면 꼭 족발 같이 멤버가 생길정도 ㅎㅎ

비그치면 또 포장해서 한강에 소풍가요 :)

 

 

 

 

 

성수족발

서울 3대 족발

 

 

 

 

 

퇴근시간 조금 지나두 대기인원 작렬!

그래서 성수족발 전용 술집이 있을정도~

포장해서 가서 먹을수 있는데, 성수족발 먹는데신 안주는 무조건 시켜야함!

 

 

 

 

 

 

 

저희는 일단 포장해서 앞에 있는 호프집으로~

 

 

 특대 40,000원

대 35,000원

중 30,000원

 

 

 

 

 

 

저희는 특대로 포장했음 ㅋㅋ


 

 

성수족발은 쫄깃쫄깃하믄서 달콤한 맛이 특징 ㅋㅋ

특히 부추무침은 새콤하믄서 족발이랑 싸 묵으면 완전 맛남~!

 

 

 

 

 

 

 

 

윤기 자르르르~ 흐르고!

고기는 부들부들~ 껍데기는 쫄깃쫄깃~

맛있다잉~

 

요즘은 워낙 족발이 다양해져서-

불족발, 냉채족발도 맛나구 유명한 족발도 많아서

서울 3대 족발 이라고 하기엔 부족할수도 있어요

그래두 저는 가끔 생각날만큼 맛있게 먹긴했어요 :)

 

오향족발도 먹어봤지만 그건 좀 물컹햇던거 같고 쫄깃한게 제 취향 ㅋㅋㅋㅋ

 

 

 

 

 

 

 

요건- 자리세 대신에 먹는 골뱅이 소면!

 

 

 

 

 

 

 

 

족발에 소주, 맥주, 사이다가 한데 모여서-

오랜만에 즐거운 만남 :)

 

 

 

 

 

 

 

 

위생상태가 안좋다구 하는데,

항상 포장해서 그런거 잘 모르고 엄청 잘묵음 ㅎㅎ

 

누가 성수족발 셔틀 좀 해줬으면 좋겠당 ㅋㅋㅋㅋ

맥주랑 같이~

 

 

 

 

 

+

쫄깃한 족발 좋아하면 반함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2가3동 289-273 동진빌딩 1층
전화번호 : 02-464-0425
 
 



+



2차로 갔던 맥주창고!
이곳도 성수족발을 포장해서 먹을수 있는데요,
맥주를 골라먹을수있어 좋더라구요!

 


성수역을 등지고 쭉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2층에 있음
지도가 안나오네요;;

 



 

 


그냥 별생각 없었는데,
한병이 두병되고, 두병이 금새 세병된다능 ㅎㅎ

요날은 호가든으로 시작해 산미구엘로 갔다 호가든으로 복귀!
편하게 좋아하는 맥주 골라먹는 재미



 

 


오징어 땅콩

배불러 주문한 오징어인데,
요즘 이런안주 찾아보기 힘들어 그런지 방가워서 맛나게 먹었네요 :)
왠지 추억의 맛 ㅋㅋㅋ
열심히 질겅질겅~


조만간 성수족발 포장해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