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공덕동 족발골목] 마포왕족발 - 순대와 순대국에 족발!

 

 

 

 

 

 

 공덕동 족발골목이 있다는건 몰랐는데,

남산타워 다녀가는길에 들렸음!

족발골목에 족발집이 주르륵~ 하필 쉬는날 ㅋㅋ


 

 

 

마포왕족발

공덕동 족발골목

2014.09.09 

 

 

 

 

 

 

 

 

유명한 집은 골목안에 있다는데, 이날은 쉬는날 ㅋㅋ

그래서 그냥 제일 손님 많은곳으로 갔어요~




 

 

 

 

 

 

가격이 지금은 조금 다를수도있겟네요 ㅎ


 

 

 

 

 

 

 

 

 

 

기본 각뚜기와 새우젓 소금-

 

 

 

 

 

 

 

 

 

족발을 주문하면 주는 순대입니다~

쫄깃쫄깃하고 간도 고소한게 족발집인디 순대가 맛낫으요 ㅎㅎ



 

 

 

 

 

 

 

 

순대국도 같이 나오는데요,

뜨끈뜨끈할때는 맛있었는데 식으니 알기 쉬운 그맛 ㅋㅋ








족발 小

 

 

 


무엇보다 시켜먹는 경우가 많은 족발이라

바로 나온 족발이라 더 보들하니 맛났어요~

둘이 먹기엔 넉넉한 양


평소 성수족발을 애정하다보니 그냥 먹을만했다능 ㅋㅋㅋㅋㅋ





 

 

 

 

 

 

 

 

크게 감탄할 정도는 아니지만,

족발한상 푸짐하게 잘 묵었습니다.





 



+

족발골목 구경하는 재미



 

 

 


주소 : 서울 마포구 공덕동 256-30
전화번호 : 02-717-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