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광장시장] 육회자매집 + 순희네빈대떡 + 마약김밥

 

 

 

 

 

 

 

광장시장 맛집

육회자매집 + 순희네빈대떡 + 마약김밥

2013.08.31

 

주말 나들이 갈때 먹방으로 꼭 찍어야 하는 코스가 바로 광장시장 인디!

맛있는거 천국같은곳 ㅋㅋㅋ

시장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구~

유명한 집은 줄서는 각오정도 기본이지만 그만큼 먹는재미 보는 재미가 있음돠!

 

 

 

 

 

 

여기 저기 먹고 마시고 구경하는 사람 가득가득~

 

 

 

 

 

 

 

 

육회자매집

 

 

자매집은 버스정거장에서 골목으로 들어오믄 주르륵 육회 골목인디,

그중에 두군데로 나뉘에 자매집이 있어요

워낙 유명해서 주말에는 그 앞에 사람들이 줄서있으니 찾기쉬울거예요 ㅎ

 

역시 육회를 시켜야죠?

기름 소금장에 콕 찍어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아욤 ㅎ

 

 

 

 

 

 

 

육회랑 간단하게 오이랑 깻잎만 넣고 쓱- 쓱- 비벼묵는

육회비빔밥 진짜 꿀맛 ㅋㅋㅋㅋ

 

아줌마들은 육회비빔밥 시키면 별로 안좋아라하지만,

저는 육회비빔밥은 꼭 시켜요!!

정말 가격대비 정말 맛나요~

가끔 요것만 먹으러가기도 함 ㅋㅋㅋㅋㅋㅋ

 

 

 

 

 

 

 

 

 

순희네 빈대떡

 

 

 

가장 어마어마한 줄은 아마도 순희네 빈대떡 줄일꺼예요~

거기서 앉아 먹는건 포기 ㅋㅋㅋㅋㅋ

덥기도 하고 줄이 이건 너무함 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주로 포장!!

그줄은 그나마 금방금방 빠지구요~

 

좋은건! 마약김밥집에서 같이 먹을수 있다능 ㅎㅎㅎㅎ

 

 

 

 

 

 

 

마약김밥 겨자쏘스 꼭 찍어 드셔야 진정한 마약김밥 맛을 느낄수 있음!!

 

 

 

 

 

 

 

 

마약김밥

 

 

앞쪽에서 원하는 만큼 사시구

뒤쪽에 작게 자리가 있는데, 모든 서비스는 셀프 장소만 제공준답니다

몇 테이블 없지만 금방금방 자리가 나구

앉아있을곳 마땅하지 않은 시장에서 이정도믄 굿굿!!

 

 

 

 

세가지 말고도 광장시장엔 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ㅎ

서울구경 할때는 꼭 빼놓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