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홍대] 차칸곱창 - 고소고소 곱창에 마무리 하트볶음밥

 

 

 

 

 

 홍대주변보다는 상수나 연희동을 좋아하지만,

곱창 먹을땐 여기에 종종 들리곤해요 ㅎ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곱창 먹고 싶을때 생각 나기도 하고~

 

 

 

차칸곱창

홍대 곱창맛집

 2014.08.29

 

 

 

 


기본 상차림인디

콩나물에 찌개, 육회까지 준다능~!!






 

 

 

 

조금 맛보기이지만 갠츈~

 

 

 

 

 

 

 

대창과 막창을 주문했고~

저기 보이는 양념고기는 막창이 떨어져 대신한 고기 ㅋㅋㅋㅋ

원래 서비스 막창이 같이 나오는건데 ㅎㅎㅎㅎㅎ




 

 

 

 

 

곱창 특유의 냄새를 지워 준다는 마법가루를 샤사샥~ 뿌려주세요!

그래서 그런건지 잡내가 덜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지글지글 익어가는 곱창과 대창에 행복해지기까지 ㅋㅋ

기름이 줄줄 흐르지만 식빵으로 쪽 빼주시고~

다욧따윈 잊고 올만에 기름진 식사!



 

 

 

 

 

대창은 씹는 맛이 있고 특유의 기름진 육즙 폭발~

곱창은 역시 고소한 곱이 들어있어 씹을수록 고소한게 맛나요~







마무리는 사장님 서비스

하트 볶음밥

 

 

커플로 가서 그런가 항상 하트로 볶음밥을 ㅋㅋㅋㅋ

곱창기름 때문인지 다른 볶음밥에 고소하고 입에 쫙쫙 붙어요~

여기서 곱창 먹으면 볶음밥 꼭 먹어줘야함!







+

한껏 끼부린 하트 볶음밥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5-21 1층

전화번호 : 02-337-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