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압구정로데오] 북촌손만두 - 떡만두국이랑 다래헌 오메기떡이랑 :)

 

 

 

 

 

압구정로데오에서 점심 먹을때

마땅히 갈대가 없을때 들리면 좋은곳-

 

 

 


다래헌

떡 카페

2014.08.29 

 

 

 

 

 

사실 북촌 손만두는 좁자나요~

마침 들렸을때 자리가 없었는데, 다래헌에 야외 테이블에서 먹게 되었어요!

덕분에 음식 기다리는 동안 맛나는 떡을 에피타이저로 ㅎㅎㅎ




 

 

 

 

아기자기한 떡카페~

다음엔 따로 떡만 먹으로 들리고 싶을정도 ㅎ







오메기떡 + 백설기

 

 

하나씩 취향별로 골라 앉아

음식 기다리는 동안 냠냠 ㅎㅎ

 

 

 

 

 


하얀 백설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보슬보슬하고 쫀득하기도한 하얀 백설기!


 

 

 

 

 

 

제주에서 맛나게 먹은 뒤로 즐기게된 오메기떡!

팥고물이 들어가 달콤하면서 쫄깃한 식감에 쑥향까지 ㅋ

맛있는 오메기 떡~









북촌손만두

2014.08.29 


 

압구정 로데오 골목 뒷길에 있는데요,

점심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ㅋㅋ

만두는 언제 먹어도 실패하기 힘든 점심메뉴~





모듬만두

튀김만두, 찐만두, 굴림만두

 

 

3가지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는 모듬만두~

역시 튀김만두가 젤 만나지만 여러가지 맛볼 수 있어 좋아요!








북촌만둣국

 


커다란 만두 3개가 들어간 떡만두국!



 

 

 

 

속이 꽉차있어 든든한 점심 한끼로 딱 좋아욤~




 

 

 

 

 인사동에서 처음 튀김만두 줄서서 먹을때 만큼은 아니지만 ㅋㅋ

점심시간 간단한 한끼 해결하기엔 갠츈한거 같아요~





+

간단한 한끼로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1 1층 13호
전화번호 : 02-512-1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