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양평] 옥천냉면 황해식당 - 완자가 맛나는 옥천냉면

 

 

 

 

 

양평 드라이브 하면서 냉면이 유명하다기에 찾아봤어요~

은근 멀어서 꽤나 달렸는데,

옥천냉면도 몇군데가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원조라는 황해식당으로 찾아갔어요!

 

 

 

 

 

옥천냉면

since 1952 황해식당

2013.10.05

 

 

 

 

 

 

완자 + 편육

 

 

냉면과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고기완자와 편육

편육은 워낙 뻣뻣하고 돼지 냄새가 나서 실망..

근데 완자가 정말 맛났어요!!

고기만 들어 퍽퍽할거 같지만 고소하고 씹는 맛있어 정말 굿굿~

 

 

 

 

 

 

 

 비빔냉면

 

 

그동안 보던 냉면보다 굵은 면발~

약간 쫄면 같기도 하고-

옥천냉면 처음이라 조금 어색한 맛 ㅋㅋㅋㅋ

특히 양념이 참 투박한 맛이랄까?

항상 먹던 함흥냉면의 새콤달콤한 맛하고는 약간 다르더라구요-

 

 

 

 

 

 

 

물냉면

 

 

국물이 간만 되어있는듯

정말 처음 먹어보는 냉면 육수 ㅋㅋㅋ

옥천냉면은 투박한 맛이 강해서

처음 드시면 실망하실수도 있겠어요.

 

 

 

 

 

 

막걸리랑 완자가 이상을 살렸다.

진짜 완자 아니였으면 여기까지 와서 먹은거 후회할뻔했어요.

평양냉면도 좋고 함흥냉면은 더 좋은데,

옥천냉면은 내 취향이 아닌걸로 ㅋㅋㅋㅋ

 

 

 

 

 

 

 

 

 

막걸리 한잔 쭉~ 같이 하면 맛이 굿굿!

운전자는 기분만 내고 혼자 다 마시느라 배불배불 ㅋㅋㅋ

 

 

 

 

 

+

옥천냉면은 취향이 아닌가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