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망원 맛집] 연탄불 소금구이 - 고기먹을땐 언제나 소금구이!

 

 

 

 

 

 

고기 먹고싶을때 자주 들리는 소금구이집 ㅋㅋㅋ

소금구이랑 돼지껍데기 쵝오 ㅋㅋㅋ

 

 

 

 

연탄불 소금구이

식식로드 맛집 방영

 2014.08.27

 

 

 

 

 

기본 상차림에

저희는 항상 소금구이로 주문~

항정살, 삽겹살 저도 좋아라 하는데

여기에서는 소금구이가 제일 맛나다능 ㅎㅎㅎㅎ








소금구이

 

 

 

소금구이는 밑간이 되어있는데,

구울때 자주 뒤집어 줘야 타지 않고 잘 익어요!

굽는게 그냥 고기보다 까다롭긴한데

이제 요령이 생겨서 잘 구워요 ㅎㅎ


한번 먹어봐야 맛나는걸 아는데 ㅎㅎㅎㅎ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 촉촉 쫠깃한 돼지고기구이 ㅋㅋ








돼지껍데기 + 막창

 

 

구워먹는 막창도 맛나는데,

고소고소하니 딱 소주 안주 ㅋㅋㅋㅋ



 

 

 

 

 

돼지 껍데기는 생각보다 못먹는사람이 많더라구요~

바싹 구워 먹으면 고소하고 쫄깃쫄깃 한게 젤리보다 맛나는데 ㅎㅎ

어디서 먹었던 돼지 껍데기 보다 맛있었다능!








+

언제 먹어도 고기는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