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선릉역] 채린 - 탕수육 짬뽕에 한잔하기 ㅋ

 

 

 

 

 

 선릉에 모이기 시작하면서-

중국음식 먹고 싶으면 들리는 이곳.

나는 처음이지만 맛나다고 여자셋 모인이곳 ㅋㅋ

 

 


 

 

채린

선릉역 중국집

 2014.08.26



 

 

- 채린 메뉴 -

 

 

중화요리집이라 역시 다양한 메뉴~

 

 

 

 

 

 

 

 

 

음식 먹는 내내 무한 리필 시킨 짜사이 ㅋㅋㅋ

중국음식 먹을땐 김치처럼 먹게 되죠~




 

 

 

 

 

탕수육

 

 

달콤한 소스에 적셔 먹으면 맛있죠~

소스 범벅 먹는거 시르면 미리 말하귀 ㅋㅋ


 

 

 

 


 

게살볶음밥

 

 

개인취향 이겠지만 저는 볶음밥 중에도 역시 게살 볶음밥이 젤 좋아요 :)

더 고소하고~ 새우보다 풍미가 있는듯~

생각보다 없는곳이 있더라구요-

고소한 게살볶음밥 저녁으로 냠냠 ㅎㅎ




 

 

 

 

짬뽕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았던 짬뽕~

소주랑 같이 먹는데 굿굿 ㅋㅋㅋ

먹으며 해장되는 느낌~



 

 

 

 

 

 여자 셋이라고 음식 세가지 시켜놓고

늦께까지 소주 마시며 있었는데 ㅎㅎㅎ

다 끝날때까지 기다려 주셨어요 ㅋㅋㅋ


음식 시키면 당연하듯 소주 시키던 그때가 그립소..







+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고 좋은데 넘 일찍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