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망원] 미친노가리 - 촉촉한 노가리에 입가심 맥주 ㅋㅋ

 

 

 

 

 

 

 여름밤 한강에서 산보 좀 해주고~

시원한 맥주한잔 캬아~

그때 딱 좋았던 노가리 집 ㅋㅋㅋ

 

 

 

 

미친노가리

망원 술집

 2014.08.27

 

 

 

 

 

 

요즘 너무 더워 그런가 그런 술집 막 땡겨요~

해지고 선선해질쯤 동네 앞에 두런두런 앉아 실내 포차의 프리한 분위기~



 

 

 

 

 

 

주문하자마자 구워주는 촉촉 노가리 ㅋㅋ

 

 

 

 

 

 

 

구워 먹는 다양한 건어물들이 잇는데,

취향에 따라 골라 묵으면 될듯~








노가리 두마리랑 맥주

 

 

시원한 생맥 한잔 쭈욱~

드링킹 하고싶다만..

먹을수없는 몸.


더울때는 미치게 그립당..


 

 

 

 

 

 

 

완전 건조된게 아니라 더 촉촉하고 쫄깃한게

맥주 안주로 가볍고 고소하니 딱 좋음 ㅋ

여기에 마요네즈 찍어 먹으면 살찌지만 너무 맛있어짐 ㅋㅋㅋㅋㅋ




 

 

 


적당히 통통한고 꼬들꼬들한게

딱딱하지도 않고

불에 구워 고소하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한마리에 생맥주 콸콸 드링킹~~~

아 시원한 맥주 먹고싶다..

 

 

 

 

 

 

한 여름밤 포차에서 시원한 생맥에 노가리

딱 좋으네 ㅎㅎ







+

여름엔 맥주 그리고 노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