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오늘의 만찬

배고픈 야밤에 간식 - 김밥 재활용 : 김밥전!

 

 

 

 

속초 여행의 또하나의 추억거리는..

전날 도시락 싼다고 엄청나게 말았던 김밥이 여행 다녀온 후에도 집에 뒹굴..

 

 

 

 

어무니, 아부지 역정내시기 전에 정리하려믄-

냉장고에 보관되어있던 차가운 김밥먹어야지.

 

그래서!

김밥 재활용하기~

 

 

 

 

 

김밥전

김밥 계란부침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는게..

그냥 계란옷 입혀 계란만 노릇노릇 익히면 끄읏~

 

차가운 김밥 따끈하게 데우면서 계란옷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남은 김밥도 맛있게 먹으며 마무리할수있다능 ㅎㅎ

 

 

 

 

 

 

 

왜케 맛있니? ㅎㅎ

 

너무 오밤중이라 내몸에 미얀하지만,

음식 남기는거 아니라자나~

그리고 내가 만든거라 왠지 다 묵어야 할것같앗어..

 

 

 

 

 

 

집에서 김밥 말아 묵으니 살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자나 > 오늘의 만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벅에서 나 홀로 저녁-  (0) 2014.12.08
스타벅스에서 혼자놀기-  (0) 2012.09.17
요거트 씨리얼 디너-  (0) 2012.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