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연남동 맛집] 련남면옥 - 업진곰탕 고기국수 맛집

요즘 더워서 입맛은 없지만 배는 고푸니까 후루룩 넘어가는 국수로 메뉴를 정해봤어요. 메밀면에 곰탕국물 취향에 딱 맞는 조합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련남면옥!

 

 

련남면옥

업진곰탕과 평양냉면

요즘 더워서 냉면을 많이 드시는거 같은데 저는 고기러버라 곰탕에 메밀면이 들어간 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업진곰면으로 수육이 반 같이 나오는 1인세트 주무나니 고기가 너무나 많아 다 먹기 힘든정도네요.

련남면옥 업진곰면

 

 

 

불고기에 메밀면 생소한 조합인데 추천메뉴는 아니예요. 생각한 불고기맛이고 메밀이 잘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만 도전하시길.

련남면옥 -불고기 메밀면

 

 

 

1인세트 를 두개를 주문해서 수육이 업진살 + 목전지 반반해서 한접시가 나왔어요. 여기서 정말 맛있는게 바지락젓이예요! 수육과 너무 잘어울려 수육에 감칠맛을 더해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련남면옥 - 수육

 

 

이날 입맛없다며 다 세트로 시켜서 고기가 넘쳐났어요. 고기국수라 그런지 국수 자체에도 고기가 가득 들어있었는데 세트도 2개나 시켰다가 배가 터지게 다 먹긴했어요. 점심에 단백질 폭탄으로 매우 든든하게 먹었네요! 

련남면옥 - 업진곰면 불고기메밀면

 

 

 

가게는 좁은편인데 윗층도 유명 맛집 포가 그래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 많아요! 트렌디하게 곰탕을 맛볼수있어 좋았고 조개육수라 그런지 국물도 매우 시원했구요. 다만 너무 좁고 기다리는건 음식을 충분히 즐기기엔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양이 이렇게 많은데 쫒기듯 먹느라 좀 남기게 되더라구요.

련남면옥 

 

 

다음엔 평양냉면도 한번 맛보고 싶고 추울때 오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시원한 조개육수와 푸짐한 양이라 국수먹고도 배가 빵빵하게 든든했어요.

 

 

 

 

#연남동맛집 #홍대맛집 #련남면옥 #업진곰면 #평양냉면 #고기국수 #메밀면 #수육 #주말데이트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