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함께

[놀이터 투어] 난치천공원 - 술래잡기 꿀잼 해적선 놀이터

평화의 공원에 있는 모험놀이터도 좋지만 이곳은 많이 알려지고 워낙 찾는 사람도 많은데요! 근처에도 모험놀이터 못지 않은 커다랗고 멋진 놀이터가 있어요. 난지천공원인데요! 이곳은 커다란 배 모양의 놀이기구가 있어 더 특별하답니다.

 

 

 

난지천공원

이곳은 진짜 아무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을 만큼 아이들이 놀것도 다양하고  평화의 공원에 비해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이제 주말엔 사람이 꽤 많아져 주차가 힘들때도 있지만 시간만 잘 맞추면 좋은 그늘막 자리도 잡고 쒼나게 놀고 빠지게 딱 좋아요. 

이곳은 커다란 배 모형으로 만들어진 놀이기구는 술래잡기하면 좋을 정도로 커다랗고 좋아요! 다양한 징검다리로 이어져있어서 위에서 놀기 좋은데 다만 미끄럼틀이 조금 짧은편이라 큰 아이들은 시시해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난지천공원 해적선 놀이터

 

 

커다란 배 모양이라서 해적놀이라며 술래잡기하며 신나게 놀았네요!

난지천공원 배모양 놀이터

 

 

커다란 배모양은 아무래도 조금 높은편이라 유아가 놀기엔 힘들수도 있는데, 여기에 작은 기차모양에 유아가 놀기 딱 좋은 미끄럼틀도 있답니다 :)

난치천공원 놀이터

 

 

 

요즘 놀이터에서는 빠질 수 없는 짚라인! 여기에도 있습니다~ 5세부터 12세까지 탈수있는 짚라인은 한번 타기 시작하면 너무 재미있어 해요

난지천공원 짚라인

 

 

그네도 당연히 있지요.

난지천공원 그네

 

 

암벽타기도 있네요. 올라가는건 잘 올라가는데 내려오는게 그냥 절벽이라 내려오는게 더 힘드네요.

난지천공원 암벽놀이기구

 

 

스프링 자동차도 있어요! 올라가서 핸들을 꼭 흔들어 보고 싶어하더라구요!

난지천공원 스프링 자동차

 

 

사진에 뒤를 보면 아시겠지만 나무로 그늘이 사방으로 있어서 그늘막 텐트를 치고 자리잡고 노는 사람들이 참 많아요! 특히 모래놀이 하기 너무 좋아서 모래놀이도 한참 했답니다!

사진은 없지만 바로 옆에 세족작이 있엇어서 여름에 더 놀기가 좋아요~ 물장난도 치고 모래놀이하다가 씻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술래잡기도 하면 아이도 너무 즐겁고 그늘막 아래서 간식도 먹으면 꿀맛이예요~ 주변에는 물파는 매접이라고는 1도 없으니 가시거든 물이랑 간식이랑 도시락 최소한 돗자리도 챙기고 모래놀이할것등등 준비해가시면 즐거운 하루 보내실수 있어요! 

난지천공원으로 검색하면 커다란 잔디광장으로 갈수도 있어요! 작은 놀이터도 있어서 커다란 배가 있는 놀이터는 인조잔디 축구장 건너에 제2 주차장으로 가야 바로 나온답니다.

 

 

#난지천공원 #놀이터투어 #술래잡기 #해적선놀이터 #짚라인 #놀이터 #놀이터추천 #난지천공공원놀이터 #아이와함께 #아이와함께주말갈만한곳 #주말갈만한고 #아이와가볼만한곳 #주말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