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함께

[수원]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 자전거, 보드 연습하러 가기 딱 좋은곳

이곳은 교통공원인데요, 차가 없는 도로 입니다! 신호등이나 횡단보도와 커브길등 씽씽 달리기 좋은 도로가 있어 자전거나 퀵보드 같은 기구를 타고 연습하기 너무나 좋은 곳이예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도로를 축소해서 공원으로 만들어 놓은 곳으로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터도 함께 있어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미끄럼틀

 

 

 

놀이터 주변은 모래로 되어 있어 모래 놀이도 할 수있는데, 이날은 너무 뜨거워 그늘에 들어가 놀았네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놀이터

 

 

 

도넛모양의 그네도 있어요! 일반적인 그네와 달라서 그런지 재미있어 해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그네

 

 

 

차길 같아 보이지만 공원내 도로입니다. 차가 다니지 않고 아이들이 자전거나 보드나 퀵보드를 타고 있어요. 표지판과 신호등이 있어서 교통안전 교육할때 좋은 공원이네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신호등

 

 

 

도로가 꽤 길고 둘레 길을 걸어서 돌면 10분이상 걸리더라구요. 단순하게 직선 도로가 아니라 신호등 곡선등 재미있게 구성되어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놀이터에서  노는것도 좋지만 넓은 공원에서 퀵보드 타고 씽씽 달리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도로 교통 규칙도 같이 알게되면 더 좋고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벤치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따로 있어요! 

요즘 차때문에 아무데서나 자전거나 보드 타기 위험하기도 하고 마음껏 달릴 넓은 공간도 부족한데 이곳은 퀵보드나 자전거 타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 추천해요~

수원시 어린이 교통공원

 

 

 

 

 

 

#수원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 #아이와가볼만한곳 #놀이터 #놀이터투어 #수원어린이교통공원 #교통공원 #주말갈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