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속초] 아바이마을 단천식당 -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속초 여행의 마지막 먹방!

아바이마을에 아바이순대랑 오징어순대 먹으로 찾아갔어요~

갯배를 타야한다는데, 친절한 네비 덕분에

도착해보니 아바이마을 ㅋㅋㅋㅋ

 

 

 

 

단천식당

아바이마을

1박2일 촬영장소

 

 

 

 

 

아바이마을 가면 모두 같은 메뉴의 음식점이 쭉~

그중에 호객행위를 하지않는 단천식당에 들렸어요!

 

 

주문하기전 기본반찬이 나오고~

 

 

 

 

 

 

 

 

모듬순대

20,000원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를 한꺼번에 맛보려고

모듬순대로 주문했지요 ㅎㅎ

 

 

속이 꽉찬 순대에 깜짝 놀랬네요-

하나가 커서 몇개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부르네요~

 

 

 

 

 

속초여행 찾아보면 아바이순대를 맛나게 드셨다는 분들이 많아

꼭 먹어봐야겠다고 찾았는데,

엄청나게 와~ 맛있다는 아니지만 한번쯤 먹어볼만한것같아요!

 

 

 

 

 

 

 

아바이순대국밥

7,000원

 

 

순대 먹으러 갔던건데-

아바이순대국밥이 더 맛났던거 같아요 ㅎ

술먹은 다음날이라 그릉가 ㅋㅋㅋㅋㅋ

 

순대국밥 속에는 아바이순대가 들어있어-

더 배부르게 먹었네요 :)

 

 

 

 

 

+

갯배를 건너뛰어 아바이순대 맛이 덜한건가..? ㅎㅎ

 

 

 

 

 

 

 

 

주소 : 강원 속초시 청호동 842

전화번호 : 033-632-7828

 

 

 

- Notice -

네이버 블로그 이사중이라 이미지 서명이 네이버 블로그로 되어있습니다.

모두 코발트피치가 직접찍고 경험한 것으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