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속초] 동명항 회센터 - 야무지게 골라먹을수있는 막썰어회

 

 

 

언젠가부터 여행은 바다가 있는곳으로 떠나요-

바다가 있는곳엔 맛있는 회가 있고 ㅋㅋㅋ

아쉬은 속초의 밤을 그냥 보낼수없어 찾아간 동명항 회센터!

 

 

 

 

동명항 회센터

 

 

 

 

 


 

동명항 활어센터 입구에는 홍게찜을 팔구요~

회센터는 각종 해산물을 고르실수 있어요 ㅎ

 

 

 

 

 



 

아주머니께서 알아서 잘해주신다고 이끌리듯 찾아간곳에

저희 저녁먹어 2만원어치만 회 먹을거라고 했는데,

이렇게 다양하고 야무지게 챙겨주셨음!

 

이게 2만원?!

 

아까 13만원짜리 대게를...

 

 

 

 

 

 


 

번호표와 함께 접시주시고,

활복하는곳에 보냄-

 

 

 




 

회떠주시는데 만원당 천원!

활복비를 내고 회를 먹기위한 부재료들을 구입할수있어요~

 

회 뜨는것도 신기하지만, 이렇게 엄청나게 바뿌게 일하시는것도 신기~

 

회를 떠 주시면 2층 식당에 가서 드시면 됩니다!

거기서 매운탕 드실거면 생선뼈 챙겨가시구요~

저는 포장해서 숙소로-

 

 

 

 

 

 

 

동명항 활어센타

활어회 2만원 + 마늘, 고추 + 고추장 + 된장



 

여러가지 종류의 생선이 섞여 있어 뭐가 뭔지 모르겠..

고를때도 알아서 골라주셔서 잘 모르겠구..

 

사실 무슨 생선인지도 모르고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검은 껍질에 살짝 데쳐서 주신 오독오독 씹히던 저 생선!!

이름이 참 알고 싶네요!

 

한점한점 곱게 썰어주는 회는 아니지만,

싱싱한 회를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건 정말 큰 장점이네요 :)

 

 

 

 

 

+

 

바다맛 막썰어 회의 매력은 재밌는거!

 

 

 

 

 

 

 

 

주소는 동명항으로 가시믄 됩니다!

 

 

 

 

- Notice -

네이버 블로그 이사중이라 이미지 서명이 네이버 블로그로 되어있습니다.

모두 코발트피치가 직접찍고 경험한 것으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