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속초] 동명항 게찜 전문점 - 살이 꽉찬 대게

 

 

 

 

 

속초여행때 다녀온 동명항 게찜 전문점-

바닷가 갔으니 거기서 젤 맛나는 음식 먹어야 한다며~

어디서 먹어야 제일 맛있을까 게찜 골목을 기웃기웃 하다가

뭔가에 이끌리듯 가려던 집 바로 옆집에 들어갔다는 ㅎㅎ

 

 

 

 

 

동명항 게찜 전문점

 

 

 

 

 


 

 

앞에서 원하는 게를 고르고 싯가를 알려주시는데,

홍게 묵을라고했는데 대게가 훨씬 맛있다고 설명해주심..

거기에 홀딱 넘어가서 13만원짜리 대게를 고르고 ㅎㅎ

여기서부터 뭔가에 홀렸...

 

 

 

 



 

크기부터 다르다능~

대게대신 홍게를 먹는다면!

대게 한마리 대신 홍게는 2~3마리 정도로 먹을수있어요

 

대게나 홍게나 고민하다가 살이 꽉차고 맛있다는 말에 대게로 ㅋㅋ

 

 

 


 

이것이 우리가 고른 대게!

싯가 13만원~

그넘 참 크긴크넹 ㅎㅎㅎ

 

 



 

이게 사기면 소송걸어야 겟어 ㅋㅋㅋ

이 대게 가격에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어요~

여러가지 반찬과 물회나 게라면중에 하나도 선택할 수 있어요!

 

 

 

 

 

 

서비스 반찬들!

스끼다시라고 하죠~



 

워낙 많이 나오긴하니깐 하나씩 맛보는긴하는데-

하나 꼭 찝어서 맛있다고 할수가 없었음..

구지 하나 꼽자면 단호박찜...?!

속초에서 유명한 오징어순대랑 닭강정도 나와요~

 

 

 

 

 

 

대게찜

싯가 130,000

 

 

 

먹기 좋게 잘려나와요~

크기도 하징 ㅋㅋ

 

근데 아까 우리가 고른 녀석이 이녀석인지 모르겠엉!

이름이라도 써놓을걸 ㅋㅋㅋㅋ

 

 

 

 

 

 



 

 

진하고 구수한 내장도 퍼묵고~

게딱지 밥을 위해 살짝 남겨주었음!

 

 

 

 

 

 



 

진짜 살이 꽉~ 차고 탱글하고 맛나긴해요~

그동안 먹던 작은 꽃게랑은 다른 씹는 맛이 살아있는 역시 대게!!

먹느라 말도 잊게 만드는..

맛있어!

 

 

:)

 

 

 

 

 



 

대게의 하일라이트!

집게 들고 소주한잔~

맛있다. 맛있어 ㅋㅋㅋ

 

소주까지 달콤하게 만드는 대게~

 

 

 

 

 

물회



 

국물도 별로 새콤하지도 시원하지도 않고 회도 물회라지만 넘 물컹거려서-

아무리 서비스지만 대게맛마저 미워지게 만드는 그저그런맛..

그냥 게라면으로 했으면 MSG 맛이라도 있었을지도-

맛있게 먹던 분들도 계신듯하지만,

저희는 맛만보고 다 남겼어요..

ㅠㅠ

 

 

 

 

 

 

게딱지밥

 

역시~ 게맛은 우리를 배신하지 않아 ㅋㅋ

고소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맛!

게찜 먹으면 게딱지밥은 꼭 묵어야 마무리~

 

대게는 비싼 돈이 아깝지않을정도로 맛났지만

서비스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대게만 더 싸게 먹고 싶다는 ㅋㅋㅋ

 

나중에 알았지만, 동명항 회센터에 가면 홍게 한마리에 2만원-

게만 따로 쪄서 주시고- 회도 골라 먹을수 있는데- 좀 번거롭고 장소도 그렇지만,

입맛에 맞게 찾아 먹으면 될듯해요 :)

 

 

 

 

 

+

 

동명항에 가면 게찜은 꼭 묵어봐요~

 

 

 

 

 

 

 

 

주소 : 강원 속초시 동명동 1-57

전화번호 : 033-631-1550

 

 

 

 

- Notice -

네이버 블로그 이사중이라 이미지 서명이 네이버 블로그로 되어있습니다.

모두 코발트피치가 직접찍고 경험한 것으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