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선릉] 싸리골 빈대떡 파전 - 불목에 빈대떡과 두부김치


항상 목요일에 만나는 그녀들과 금요일 휴일을 맞아-
그냥 지나갈수없는 불타는 목요일을 보낸
 선릉역 맛집 싸리골 빈대떡 파전!!

 




싸리골 빈대떡 파전





 


퇴근길에 딱 한잔하기 좋은곳~
전 부치는 모습에 찜해놨었는데, 역시 맛집ㅋㅋ







 


 

고기, 해물 파전부터 두부김치까지-
막걸리에 잘어울리는 안주가 두루두루 있음!








 

 

 

역시 파전에는 막걸리가 정석이지만..
무서운 언니들 앉자마자 폭탄주 제조-

어찌나 비율 딱딱 맞췄는지 완전 맛나 ㅋㅋㅋㅋㅋㅋㅋ
알콜 향기는 덜하고~
시원한 목넘김에 모두 쭉- 쭉- 드링킹!








 


간장에 양파에 간베라구 젓가락 콕콕 구멍도 내주고 ㅋㅋ








고기 빈대떡 + 해물 빈대떡


 

세트로 해물과 고기 빈대떡을 한꺼번에 맛볼수 있는데-
조금 비싼거 아닌가 했지만,
완전 맛나 ㅋㅋㅋㅋ







 

 

 

 

바싹바싹하고 고소한게 -
특히 고기 들어있는 빈대떡이 맛나드라구요~
 녹두가 들어있어 꼬숩따 ㅋㅋ








두부김치


 


흡입녀가 두명이 있어-
금새 안주가 바닥나 추가로 두부김치 주문!

 

 

 

 

 

 

 

 


불맛나는 볶음 김치를 두부와 함께 묵으니-
맛없기 힘듯맛 ㅋㅋ

덕분에 폭탄주를 몇잔이나 묵었는지~
술술 들어가네요 :)

 

 

 

 

 

 


뇨자들의 불목 사랑방법 이였음요!

상언니, 맥커터언니, 배신옥, 슈쌤 오늘 맴버!
아이좋아 ㅋㅋ






+
즐거웠던 빈대떡 폭탄주 나잇 ㅋ

 

 

 

 

 

 

 

 

 


지도도 안나오구,
전화번호랑 주소 찾기가 어렵네요 ㅇㅂㅇ;;



- Notice -

네이버 블로그 이사중이라 이미지 서명이 네이버 블로그로 되어있습니다.

모두 코발트피치가 직접찍고 경험한 것으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