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상수] 괴르츠(GORTZ) - 특별한 날의 데이트!

그동안 포스팅이 밀려있는 관계로-

한동안 묵은지 포스팅이 될 예정입니당 :)

 

한강 야경이 한눈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식사!

 

 

 

 

괴르츠

GORTZ

 

 

 

 

 

 

 

워낙 바빴던터라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멋진 야경이 있는곳에 깜짝 방문 ㅎㅎ

 

 


 

 

 

 

 

 

꽃다발 선물도 받았는데, 너무너무 예뻤어요!!

사진도 곱게 찍고~

시들었을땐 아쉬워 고이 말려 보관중 ㅋㅋ

 

 

 

 

 

 

 

이날은 그냥 생일축하 받는다고-

가만히 시켜주는거 조신하게 먹었는데,

코스요리로 시켰던거 같아요 :)

 

 


 

 

 

식전빵이 나오고~

검은색 요 빵은 보드랍고 폭신한게-

치즈도 박혀있어 맛나게 먹었어요 :)

 

 

 

 

 

 

 

 

 

카프레제-

발사믹 소스에 절인 상콤한 토마토랑 야채였어요~

 

 

 

 


 

 

 

와인 한잔도 함께~

 

 

 

 

 

 

 

 

 

새우와 관자구이도-

요리마다 넘 예쁘게 나와서

이날은 나두 조신하게 식사 ㅋㅋㅋㅋㅋㅋ

 

 

 

 

 

 


 

 

깔끔했던 스프도 먹구요~

단호박 스프였던거 같아 ㅋㅋㅋㅋ

 

 

 

 

 

 


 

 

 

토마토 스파게티

한포크에 호로록~ 흡입했다능 ㅋㅋㅋ

 

 

 

 

 

 


 

 

 

얼그레이 샤벗-

홍차향이 진하진 않았지만,

입안을 개운하게~ 메인디쉬 먹을 준비 ㅋㅋ

 

 

 

 

 

 

 

 

연어 스테이크

 

 

 

아쉽게도 어두운곳이라 사진이 많이 흔드렸네요 ㅠㅠ

어떤 맛일까 궁금하다고 물으면-

연어 맛이라고 대답하겠어요 ㅎㅎㅎㅎ

 

 

 

 

 

 

 

스테이크


 

 

 

역시 고기가 제일 맛나네요 ㅎ

야경보며 분위기 있게 먹으니 또 다르기도 하고~

 

 

 

 

 

 


 

 

디저트와 함께 나오는 음료-

저희는 밤이라 커피 대신 오렌지 주스로~

 

 

 

 

 


 

 

 

 

 

마지막 디저트는 딸기 무스인듯-

새콤하고 달콤했으요!

 

 

 

 

 

 

 

 

 

 

레스토랑에서 먹지는 못했지만,

촛불 켜서 생일 축하도 받고 ㅋㅋㅋ

 

야경이 보이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신경써서 창가자리 예약까지-

 

챙겨줘서 고마워요♡

 

 

 

 

 

 

+

맛보다는 특급 분위기

로맨틱 데이트코스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304-1 우성빌딩 7층
전화번호 : 02-336-1745
 
 

 

- Notice -

네이버 블로그 이사중이라 이미지 서명이 네이버 블로그로 되어있습니다.

모두 코발트피치가 직접찍고 경험한 것으로 무단 복제나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