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연희동] 오향만두 - 맛있는 만두

 

 

 

 

 

 

만두만 먹으러 가는건 좀처럼 없는데,

이날은 식사시간도 애매하게 지나기도 하고

오향만두가 맛나다는 소문듣고 사러가마트 갔다가 고고!






오향만두

2015.04.25



 

 

 

만두를 좋아하긴 하지만

만두는 왠지 중국집가서 보너스로 먹게 되는데,

만두가 메인은 또 처음인거 같네요 ㅎㅎ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건 못봤어도 항상 사람들이 있었던거 같아요~






 

 

가게에 딱 들어갔을때 만두를 빚고 계셨는데,

메뉴는 만두가 있고 짜장면과 짬뽕을 제외한  다른 중식요리도 있네요~








군만두

 

 


바싹하게 구워져 나온 군만두~

역시 손으로 만든 만두는 다르긴 해용~

바싹하면 속은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








찐만두

 

 

군만두도 맛있었지만,

저는 만두피가 보들보들 씹는맛도 있고 찐만두가 더 맛났던거 같아요~

육즙도 촉촉하니 만두 속에 있고 서비스로 주는 만두랑은 역시 차원이 다름!




 

 

 

 

 

 

맛있게 먹느라 빠질 수 없던 칭따오~

캬~ 시원한 맥주 좋아요!


왠지 간식같아 식사시간에 선택하기엔 조금 애매하지만

만두 좋아하시면 맛나게 맛볼 수 있을거 같네요~






+

갈비만두 이후 맛나는 만두는 오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