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연희동] 연희김밥 - 줄서서 사먹어야하는 중독김밥

 

 

 

 

 

 

가끔 집에서 김밥을 만들어 먹을만큼 좋아하는 김밥

연희동에서 유명하다길래 찾았는데요,

몇번 들려본 결과 평일 어정쩡한 시간에도 잠깐이라도 줄은 선거 같아요.

주말엔 좀더 길게 기다려야함!





연희김밥

2015.07.17



 

 

 

오래된 집이라 들었는데 새간판이라 잘못찾은줄 ㅋ

여기가 맞네요~






 

 

생각보다 다양한 김밥메뉴~

다 먹어본거는 아니지만,

연희김밥, 꼬마김밥, 오징어김밥, 매콤한멸치김밥이 맛나더라구요!






 

 

 

김밥집에 자리는 없습니다.

무조건 포장인데, 연희김밥과 꼬마김밥은 잔득 쌓여있고

나머지 김밥은 주문에 따라서 바로 만들어 주세요~








 

 

 

혼자 집에서 포장한 김밥 먹으면서도 차려놓고 먹는 여자 ㅋㅋㅋ

 









매콤한멸치김밥

 


매콤한 멸치가 들어간 김밥입니다 :)

말그대로 진짜 매콤해요~

연희김밥과 번갈아 먹어야할만큼 ㅋㅋㅋ

이 매콤함 때문에 자꾸 먹게 되는거 같기도 하구요~










오징어꼬마김밥

 

 

작지만 매콤하고 쫄깃한 오징어로 감칠맛 나는 김밥

작아서 그런지 배부른줄도 모르고 자꾸 먹게됨 ㅎ










연희김밥

 


다른 김밥과 다른점 찾으셧나요?

네, 햄이 없습니다.

저는 처음엔 빠진걸 주셨나 했는데, 연희김밥엔 햄이 없더라구요~

햄이 없는데도 맛있는 김밥 :)









 

 

서울 3대 김밥이라는 이야기도 있고,

남편은 왜 유명한지 모르겠다는듯 그냥 김밥이라고 하는데,

평범한듯한데 자꾸 손이가는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

가끔 지나가는 길에는 꼭 포장하게 된다는 ㅎ

그런데 또 줄이 너무 길면 금새 포기하기도 해요 ㅎㅎㅎ







+

근처 있다면 먹어볼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