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자나

파리바게트 - 칠리크랩 샌드위치로 점심식사 :)

가볍고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구매했던 샌드위치!

파리바게트에서 칠리크랩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바쁜 점심에 간단한 샌드위치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파리바게트 - 칠리크랩 샌드위치

파리바게트에도 여러가지 샌드위치가 있지만

이날은 매콤한 크랩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구매해서 냉장고에 잠깐 넣어두었다가

점심시간에 꺼내어 먹었답니다.

 

 

 

 

 

파리바게트 - 칠리크랩 샌드위치

칠리크랩 샌드위치

고소한 크런치빵에 매콤한 사천소스로 버무린

게맛살 내용물과 아삭한 채소를 더한 매콤한 샌드위치

 

 

 

 

파리바게트 - 칠리크랩 샌드위치

그냥 게맛살 이였다면 선택하지 않았을텐데

크래미하고 매콤한 소스가 잘 어울려 선택했어요!

거기에 패스츄리 같은 빵도 고소하구요~

 

 

 

 

파리바게트 - 칠리크랩 샌드위치

생각보다 오동통하니

한입에 먹기엔 조금 큰네요~

그런데 야채와 함께 크래미를 먹어야

조화롭고 맛있어요!

 

매콤한 소스 덕분에 느끼하지 않고

크래미의 감칠맛이 살아나는거 같네요~

고소한 빵도 잘어울려 맛있고

야채도 아삭아삭 신선~

간단한 점심으로 좋았어요 :)